오키나와에서 명당 인 바다의 관광 자원을 관찰 할 수있는 다이빙의 이에 섬

오키나와의 북쪽에 위치한 이에 섬은 그만큼 메이저 곳이 아니기 때문에, 상당히 명당 다이빙 명소 중 하나로서 매우 추천 할 수있는 장소입니다.

이 장소를 추천 할 수있는 것은, 상당히 초보자도 다이빙을 즐길 수있는 포인트라는 것이 많은이 섬 주위에 산재 해있는 곳입니다.
또한이 섬의 남쪽과 북쪽에서 눈으로보고도 쉽게 알아볼 정도의 경관이 변하는 곳이기도 다이빙을하는 사람들에게 그 경관의 큰 변화는 게 매우 매력적인 장소이기도 입니다.

기본적으로 오키나와 섬의 북쪽에 위치한 다이빙이라는 것은 관광 자원으로, 동굴 등의 지형 변화 무쌍한 곳이 많아 해저 탐험을하면서 즐기는듯한 곳이며,이 섬 남쪽의 관광 자원으로는 북측처럼 살풍경 한 느낌이 아니라 화려하게 생물의 존재를 느끼게 해주는 것 같은 각양 각색의 물고기와 산호를 즐길 수있는 곳이기도합니다. 이처럼 오키나와의 바다 관광 자원이 많은 가운데에, 이렇게 변화 무쌍한 곳은 드물고, 그날에 그 차이를 아는 다이빙을 즐길 수있는 장소이기도하므로 매우 명당 인 곳이다라고하는 것으로 추천 할 수있는 곳에 담는 것입니다.

오키나와에서 명당 인 바다의 관광 자원을 관찰 할 수있는 다이빙의 이에 섬